우현이에게 전해주고 싶은글


#1

오랜만이예요. 다들 더위에 무사?ㅎ하신가요?
마음다스리려고 우현이가 라디오에서 말했던 책들 빌려봤어요. 지금 꼭 우현이에게 들려주고싶던글들이 있어서.


#2

좋은 글들 우현이가 잘 보길 바라고…
우현이는 자기 중심 지키면서 더 단단해지길 바라고, 그럴 거라 믿어요.

.
.
지금 여러가지 이유로 팬들과 만날 수 없는 시간들 속에 있지만, 이 시간 동안 더 깊어져서 좋은 모습으로 만날 거라 믿어요.


#3

우현이한테 해주고 싶은 말들만 쏙쏙 골라담은 책이네요 ㅠㅠ


#4

책안읽는 저에게도 맘에 와닿는글들이네요
건강잘챙기고 힘내 내가수♡


#5

위로를 청해도 돌아오는 건 오히려 너를 힘 빠지게 하는 힘내라는 말뿐이고…이게 힘내라는데 힘빠진다니 참 아이러니한…진짜 그렇더라구요 울때 같이 울어주고 욕할때 같이 욕해줄때 오히려 위로가 될때가 있어요 우현이옆에 그렇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우현이가 보고싶어요 우현이가 어떤 우현인데…
사람 할짓이 아니지만 내가수 아프게한 사람들은 더 크게 부메랑 맞길 매일 기원해요


#6

우현이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은 많은데 말주변도 없고 여러 감정이 뒤섞여서 이 마음을 어떤 단어로 우현이한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이 모든 감정은 곧 사랑이라는 단어 하나로 귀결되겠죠. 사랑해 우현아. 머지 않은 시간에 다시 볼 수 있기를


#7

우현이에게 사랑한다고 많이 사랑하고 끝까지 함께 걸어가겠다고 말해주고싶어요 건강 잘 챙기고 너무 힘들어 하지않았으면 좋겠어요


#8

정말 되새기게되는 말들이네요ㅎㅎ 이런 글귀, 시 하나로 화이팅했으면 좋겠어욤ㅎㅎ


#9

우현아 쉬는 동안 잘 먹고 몸 건강히 있다가 활동하면 보자. 보고싶어도 참고 기다릴게 :sob:


#10

좋은 글이네요. 마치 마음을 풀어쓴 듯… 지금 이순간, 우현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릴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어요.
여기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을 테니… 지금은 괜찮아, 머릿속이 맘속이 복잡해도 지금 이순간은 우현이 스스로에게 집중해줬으면.

폭염도 폭우도 지나가기 마련이겠지요. 다시 청명한 가을이 오듯이 그렇게 우현이가 돌아올 날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