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우현이


#1

요즘 여러 일 겪으면서 저한테 드는 가장 중요한 생각은 단 한 가지에요.

우현이가 그 열정과 꿈 그대로 자기 음악 세계 잘 구축하고 자기 영역 잘 만들어가고 자기 길 잘 걸어가서 자기 세계 확실한 음악인으로 나아가는 거요.

이번 일 겪으면서 여러분들처럼 저도 자극적 가십 생산해내는 언론에 대한 환멸이나 여러 가지 분노도 했지만 결국 드는 생각은 저거 하나에요.

음악하는 사람에게 젤 중요한 건 다른 무엇도 아니고 전 저거 하나라고 생각해요. 다른 건 다 순식간에 무너지고 사라져도 저건 진짜 재산이라서 쉽게 안 사라지니까…

우현이 그럴 사람이라는 거, 그 가능성 믿으니까 우현이를 좋아하는 거고…

우현아 아무 걱정하지마. 넌 너의 세계를 가진 좋은 뮤지션이 될 거니까… 네가 하는 모든 선택들에 대해서 너를 응원하고 믿을게.


#2

그럼요 절대 불안해할거없어요 저는 오빠도 그렇게 생각하고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정규 2집이 2막이아니라 지금이 2막을 펼치기 직전인것같아요. 어떻게 되든 종이비행기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그것만 바라보고 가면 되니까 앞으로 차근차근 나아가다보면 지금 시기쯤은 슉 넘길거예요ㅎㅎ


#3

그저 우현이 볼 날만 기다려요


#4

비정상회담에 츨현한 뤽배송 감독이 나의 작품이 5년 10년이 지나도 dvd를 통해 권해졌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난 우현이 write…이 5년 10년 들을때 마다 느낌이 다들거 같아서 설레는데…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우현이가 난 너무 좋다 2집도 기다려 우현아~~~